728x90
반응형

소녀앤주부 어린이날 선물:) 뽀로로 캠핑카 선물 받았어요

 

 

5살인 우리 아들은

친구들이 로보트에 한창빠져서 또봇v같은 로보트 만화에 빠져있을때도

여전히 뽀로로티비랑 디즈니주니어를 넘나리 사랑하는 아이랍니다 ^^

그래서 항상 뽀로로티비에 나오는 광고 위주의 장남감들을

무진장 사달라고하는 그런 아들이지요^^

 



 

이번 어린이날 고모랑 고모부가 사주신 뽀로로 캠핑카예요^^

아들에게 뭐 사고싶냐고 물으니까

좀 주저하면서 생각하더니 <뽀로로 캠핑카>!!라고 확신에 차서 이야기하더라구요!!

 


 

그때부터 고모랑 고모부랑 장난감 백화점 언제가냐며,,, ㅋㅋㅋ

그렇게 가게된 장난감백화점 ㅋㅋ




근데 가는 동안 낮잠을 자고 있었는데

평소같으면 조금만 자고 일어나면 짜증 지대로 내는데

장난감백화점 왔다고하니 

정말 피곤한데도 군소리 안하고 잠이 덜깨서 비몽사몽인데도

장난감 받겠다고 쓰러지듯 가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울아들 5살인데

뽀로로캠핑카는 3세 이상부터라서 전 개인적으로

5세이상되는 장난감을 고르기 원했으나,,

 


 

너무 확고했던 울 아들은 

뽀로로 캠핑카를 보자마자 다른것 구경도 안하고

바로 사서 나왔답니다 ㅋㅋ

 



 

정말 자신이 좋아라하는 것에는 확고함이 있는 아들이랍니다^^

뽀로로 캠핑카 정말 가격도 ,,, 10만원정도였답니다..

사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설명서는 따로없고 이렇게 박스 뒷부분에 다 설명이 되어있더라구요~

건전지는 AA사이즈 3개가 들어가더라구요~

 


 

이렇게 앞쪽의 버튼 큰 곳이 있는데

여길 누르면 음악이 나온답니다^^

 



 

뽀로로 캠핑카는 이렇게 부속품이 엄청! 많아요!!^^

 


 

이 많은 부속품들,, 서서히 하나씩,, 사라지겠죠..

그리고 이거 어디갔냐고 엄마한테 찾아달라하겠죠...

앞날이 훤하게 보이네요 ㅋㅋㅋ

 



 

열면 또 부속품이 나온답니다 ㅋㅋ

 


 

상자 안쪽에 캠핑카카 들어있더라구요~

 



 

캠핑카의 모습이예요^^

 


 

캠핑카를 열면 또 부속품이 나온답니당 ㅋ

 


 

뽀로로 친구들까지,,,

진짜 부속품 어마해요~~~~ 후덜덜,,,

 


 

이제 박스에서 다 꺼냈으니 셋팅을 해야져 ~

 



 

셋팅은 아빠 몫이구요 ㅋㅋㅋ

정말 부속품이 많은 만큼 스티커도 어마 많았네요~

그래서 아들이 넘나리 좋아라하니 잘 가지고 놀면서

부속품 잃어버리지 않길 바래봅니당 ㅋㅋㅋ

사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