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녀앤주부 비오는날 땡기는 메뉴:) 천석꾼 만석꾼에서 육계장 먹었어요


요즘 장마철이라서 그런지
항상 꾸무리 꾸무리하네용~
그래서 그런지 얼큰한 국물이 땡기더라구요^^

얼큰한 국물에는 육계장도 참 좋죠
그래서 천석꾼 만석꾼가서 먹었어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게 맵지않고
얼큰한 육계장이라 맛있었어요:)


외부의 모습이구요~
앞에 바로 주차공간이 있어서 좋아용^^



이른시간이라 손님도 없고
여유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용^^


반찬도 맛있었어용^^
셀프반찬코너가 있어어 좋아용:)


나물도 많아서 먹는 식감이 참 좋아용^^



고기도 부드럽고 연하고 맛있어요^^


당면도 맛있었어요:)


계란도 이렇게 있어서
참맛나게 먹었네용^^




비올것같은 흐린날에는
이렇게 한끼 옛날육계장 한그릇
참 좋은것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