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쿡으로 만든 피자토스트

Posted by sophi77 소소일상 : 2021. 11. 28. 22:27
728x90
반응형

홈쿡으로 만든 피자토스트 

 

둘째낳고 보내는 주말..

정말 평일보다 더 힘드네요 ㅠㅠ

그래도 먹긴 먹어야 하니,, 점심은 간단히 피자토스트를 만들어 먹었답니당

진짜,,, 하루하루 육아는 힘이 듭니다용...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었는데요!

피자토스트로 저는 피자치즈, 양파, 케첩, 슬라이스햄, 이렇게 사용했답니다

 

후라이팬에 양파랑 케첩을 볶았어여~

샌드위치 만들고 남은 슬라이스햄은 이렇게 잘라 잘랐답니당

 

냉동실에 있던 피자치즈도 다 사용했네용

 

식빵도 남은 식빵으로 ㅋㅋ

다 냉장고에 남아있는 재료로 냉장고파먹기식으로 만들었어여

 

양파랑 케첩볶은걸 일단 빵에 깔구요

 

슬라이스햄을 올린후

 

피자치즈를 듬뿍 넣었답니당

 

180도 온도로 7분정도

에어프라이어로 돌렸어영

부서시지않는 뭉태기 피자치즈도 넣어서 

잘 녹여서 먹었네요^^

아들이 피자노래를 불렀는데

이렇게 피자토스트로 만족해주어서 고마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