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녀앤주부 분식:) 박진덕 순대 먹어봤어요



둘째임신중인소녀앤주부가
임신초기에 입덧이 심할때도 유일하게
분식류중에 그나마 맛나게 먹었던
분식이 바로!! 순대였다지요!!
그래서 그런지 한번씩 순대가 땡기는데
순대는 뭐니뭐니해도
재래식 시장표 순대가 최고 아니겠습니꽈??
근데..아쉽게 집 가까이 그런곳이 없어서
아쉬운 마음에 마트표 순대를 한번 사 먹어 봅니다용^^



마트표 순대도 다양한 상품이 잘 나오고 있다지요^^


그 중에서 선택한 아이는 바로!!
박진덕 순대랍니당-^^



마트표 순대가 아쉬운게
내장인 간,허파,암뽕살 등등을
넣어놓은 제품이 없다는거죠~
그래도 뭐 아쉬운 마음에 한번씩 편하게 먹기 좋아효~

총 내용량 500g에 165칼로리구요~



이렇게 전자레인지에(700w기준)
4-5분만 돌리면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욤^^



조리방법은
전자렌인지 뿐만아니고
찜기에 찌는방법이랑
끓는물에 넣어서 데우는 방법도 있답니당^^


전 간단하게 포장지 살짝 열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렸어요^^


옮기다 넘나리 뜨거워
이렇게 사진이...ㄷㄷㄷ하네요 ;;ㅋㅋ


자르는데 뜨거워서
상당히 나름 애를 먹었으나
넘나리 빨리 먹고싶어서 꾹 참고
열심히 잘랐지요 ㅋㅋ


맛은 무난하게 맛있었어요^^단지..
제가 못 찾았는지는 모르겠으나...순대의 생명인
고추가루가 살짝 들어간 소금이 없...ㅠㅠ
그래서 후라이드치킨에 들어있던
소금으로 대체해서 아쉬웠어요~~
소금..정말...없었을까요-?아직 의문이지만
순대가 고플때 간단히 먹기 좋았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