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녀앤주부 먹방 나들이:)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웃백 할인 해서 먹었네요


진쫘 얼마만의 아웃백인지...
처녀시절에는 몰랐습니돠..아웃백이 그리워질지...그리고
쉽게 잘 안가게되는 곳이라는것을..
물론 자주 가시는 가족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저는 진짜
신혼때 이후에 한번도 안가게되더라구요~

아웃백 어디있는지도 모르겠고
막 그랬는데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있다고해서
진짜 간만에 가게 되었답니당



완전 씐이가 났구요~
메뉴도 조금 달라졌지만
그래도 런치메뉴로 잘 주문했다지요^^


오픈하자마자가서
곳곳이 조용했답니당^^


이렇게 손소독제겔도 따로 하나씩
주시더라구요~


런치메뉴3개에 메뉴하나 추가해서
스프는3개 에이드도 3개였고
정말 간만에 먹은 허니브레드 찐 감동 받았네요^^

양송이스프3개랑
레몬,망고,오렌지 에이드 주문했어요-^^


역시 꼭 오면 먹는
치킨텐더샐러드 라지요^^



기브미파이브, 투움바파스타, 골드코스트 코코넛 쉬림프^^
이렇게 주문했어요^^
코코넛쉬림프는 런치메뉴가 아니었답니당-^^


마지막으로 투움바파스타^^
진쫘 추억의 메뉴가 아닐수없는데요
여전히맛있었답니다^^


아웃백할인은
다행히 일행중에 skt 브이아이피 회원이있어서
15%할인받았구요^^
ktf회원은30%나 할인되더라구요!!
할인 신용카드가 없을때는 통신사할인도
꼬옥 받으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