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녀앤주부 국수맛집:) 이전해도 맛있는 가족뜰 다녀왔어요



국수랑 비빔만두가 너무 맛있는
국수맛집인 가족뜰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이번에 매장 이전해서 더 커져서
더 여유있게 먹기좋았답니다^^




매장은 커졌지만
맛은 여전히 맛있었어요:)


메뉴판 남겨드려요:)
4인이 가서
83국수 2인분, 우동2인분, 비빔만두 2인분
주문했어요:)


비빔만두 진쫘 맛나요^^
얇은피에 바삭한 식감에
속은 꽉차고 정말 부드럽니당^^


비빔만두 야채랑 소스도 진쫘 맛나용^^


83국수^^국물도 깔끔하고
가격도 착해용^^


처음으로 먹어본 우동이예요:)
비가와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83국수는 여전히 말이 필요없이 깔끔하게
맛있었답니당:)


우동 국물이 참 좋았어요:)


무난하지만 항상 생각나는 맛이라서
오랜만에 먹으면
항상 만족하고 먹고오는 가족뜰이예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