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녀앤주부 밀키트:) 맛있는 전시회 오징어 무침회 맛있었어요


요즘 새콤달콤매콤한게 딱 땡기는 계절이예요^^
그래서 무침회가 요즘 먹기에는
딱이랍니다:)
저는 플리마켓에서 구매한
전시회 오징어 무침회를 먹어보았어요:)




색깔이 넘 맛나보이는 무침회랍니다^^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구요~
저는
맛있는 전시회 오징어 무침회랍니당^^


이렇게
오징어,우렁 둘 다 국내산이구요
야채는 무,미나리 들어있고
국내산이예요^^


이렇게 구성품이 되어있구요^^

진공포장으로
위생적으로 잘 해놓았답니다^^


다 익힌거라서
무치기만 하면 되니까 참 좋아요:)


요 비법소스^^
진쫘 감칠맛 도는게 맛있더라구요~
매콤달콤이예요^^


야채도 위생적으로 이렇게
잘 포장되어있다지요^^


시들지않고.
다 싱싱하더라구요~


납작만두는 추가로 따로주문했어요~
아들이랑 남편이 다 납작만두를
좋아라해서 저희는 꼭 추가주문한답니다^^


납작만두도 작은양은 아니라서 만족스러웠어요


이렇게 볼에 야채랑 오징어,우렁이 담고
비법소스 넉넉히 넣어서
잘 무치면 되지요^^


색깔 너무 이쁘죠-?^^


납작만두도 바삭하게 구웠지요^^


무침회랑 먹으니까
너무 맛나게 한끼 잘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