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녀앤주부 경산 키즈카페:) 경산 월드컵경기장 히어로키즈파크 대구점


오늘 유치원 선생님들 코로나백신 맞는 날이라서
임시휴업으로 인해
유치원 친구들과 향한 곳은 바로
경산 키즈카페 중에서
경산 월드컵경기장 안에 위치한 히어로키즈파크 대구점이이었답니다:)

(애들 사진찍어주고 따라다니느라
애들위주 사진밖에 없는점... 미리 죄송해용...^^;;)

일단,종일권으로 끊었구요^^
네이버에서 예매가 안되서
직접 현장결제로 종일권 끊어서
성인1명 7000원 아이 1명 17000원
이렇게 총 24000원을 끊고 들어갔어요~

입구에서 체온측정하고 등록절차를 밟아야지만
신발칸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시간대별로 범퍼카??를 이용할 수 있어요^^
저희는 오후1시쯤,오후3시쯤 이렇게
2번 이용했어요^^


붕붕이도 신나게 뛰었구요^^
매장안이 넓어서 놀이 컨셉 구역 구역마다
정말 넓더라구요^^
그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구요^^



성인은 표 끊으면
아메리카노 한잔 무료로 주시는데
돈 더 내면 다른 음료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해요:)



붕~ 날았구요 ㅋㅋ
밥도 안에서 다 먹을수있는. 푸드코트가 있답니다:)
(그래서 외부음식 반입이 안되요)
열심히 놀고 음식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메뉴마다 가격은 평균6-7천원대였구요~
돈까스2,새우볶음밥1,달콤떡볶이1,감자튀김1
주문했는데
가격은 3만원 초반대 나왔는데
음. ...양이...작아서 애들 다 먹이고
남은 음식이 별로없었지만 가격에 울고
양에 울었습니드앙...



꼭꼭 숨기도 했구요 ㅋㅋ


또 칭구들끼리
싱기한 음료 한잔도 하구요 ㅋㅋ
(전 불량식품 맛나는 음료같았어요 ㅋㅋ)


이렇게 돌아가기 아쉬워 하면
서로 손잡고 더욱 돈독해져서 헤어졌네요:)
음식과 음료 양만 좀 아쉬웠던 ㅋ
매장 크기랑 노는건 참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