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유치원 여름방학:) 공동육아 하면서 먹은 맘스터치

 

 

유치원방학이 2주라서,,, 매일매일 하루하루 

뭐하지? 하면서 하루를 보내고 있어여 ㅋㅋㅋ

오늘은 갑자기 친구 아들과 함께 집으로 놀러오고싶다고해서

공동육아를 하게 되었답니다^^

갑자기 한살동생이 놀러온다고 하는말에 너무 신이난 아들이었어요^^

그렇게 아이들과 한바탕 집은 전쟁이 났지만

그래도 하루 또 즐겁게 놀 수 있어서 좋았네요^^

 

 

늦은 점심으로 먹은건 

맘스터치였답니당^^

싸이버거세트랑 불싸이버거세트

그리고 후라이드싸이순살치킨은 아이들 먹이려고 주문했어요^^

 

 

아이들은 후라이드 싸이순살치킨이랑

감자튀김을 먹고

엄마들은 햄버거랑 콜라를 즐겼답니당^^

 

아이들 먹인다고 치킨도 잘게 잘라주었지여^^

 

이렇게 집은 난리가 나도

같이 냠냠 먹으면서 오랜만에 수다도 떨었네요^^

 

결제내역도 보여드려요^^

배달팁이 2000원이었답니당^^

 

 

전 언제나 먹는 싸이버거가 젤로 맛나서 싸이버거만 먹어여^^

친구는 매운걸 좋아라해서 매운 불싸이버거를 먹었지요^^

 

 

후라이드 싸이순살치킨 처음 먹어봤는데

크리스피한것이 양도 괜찮고

애들도 잘 먹더라구요~

텁텁살만 있는데 아니고 닭다리 살?? 부분이라서

더 맛있더라구요~

저도 맛있었네요^^ 다음에 주문 또 하고 싶다고 생각했네요^^

 

 

맛난 햄버거랑 치킨도 먹고 

수다도 떨고 공동육아 하면서 아이들도 심심하지 않아서

잘 보냈네요^^

집 치우는게 힘들었지만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