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녀앤주부 유아간식:)얼려먹고 거꾸로먹는 얼려먹는 야쿠르트 샤인머스켓


요즘 정말 핫하다는 샤인머스켓맛아 야쿠르트예요^^
인기가 정말 좋다는말에
우리아들은 야쿠르트를 좋아라 하지는 않지만
일단 기본10개 사야해서 산 엄마에서
2개만 사서 ㅋㅋ
2개만 얼려서 먹어보았답니당:)


요즘 날이 부쩍 더워져서
진짜 시원한것만 땡기는 날씨라
그런지 아들도 흔쾌히 먹어보려고
하더라구요^^


거꾸로 야쿠르트라
입구 은박지떼기도 좋더라구요~


이렇게 내용물 설명도 사진으로 남겨드려요^^


110g에 80칼로리랍니다^^


이렇게 샤인머스켓도 그림에 담겨있지요~


거꾸로라고해서
밑에 보니까 이렇게 잘 막혀있구요. ㅋㅋ


이렇게 퍼주니까 잘먹더라구요~
시원한 샤베트느낌 이예요~
사각사각 소리가 좋았네요^^
맛은 기존 야쿠르트맛에 살짝 샤인머스켓맛을
넣어서 잘 어우러지고 너무 샤인머스켓맛만
쎄지않아서 전 좋더라구요~



그래도 울 아들은 반정도 먹고는
엄마먹으라해서 좀 녹여서 제가
다 마셔버렸네요 ㅋㅋ

이마트에가니까 팔더라구요~
저는 아들친구엄마가 동네 야쿠르트 여사님 번호로
전화해서 구입한걸 2개 샀답니다^^

요즘 애들이 정말 좋아라한다고 하는데
야쿠르트 좋아라하는 아이들에게는
인기만점일듯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