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서울우유 2입 기획행사로 산 밀크마스터

 

요즘 부쩍 우리아들이 우유를 잘 마셔서

이번에 마트에 갔는데 서울우유에서 나온 2입 기획행사로 

이렇게 밀크마스터라는 제품이 있어서 한번 사보았답니당~

 

아들이 꾸준히 마시면 받아마셔도 되는데

워낙 이렇게 마시다 변덕을 보이곤 하는 아들이라서

그냥 사먹는게 마음이 편하네요 ㅋㅋㅋ

그냥 서울우유 마시는데 몇일마다 마트가서 사기 귀찮아서 이렇게

한번 2입 기획행사 한번 사보았어여~

 

 

이렇게 되어있더라구요~

디자인이 화이트로 깔끔했답니당~

 

 

1000ml라서

이번에 넉넉히 마시겠더라구요~

저도 카페라떼를 집에서 매일 해서 마시니까

한팩으로는 무리였지여 ㅋㅋㅋ

요즘 또 아들 방학이라서 우유를 찾는 경우가 잦아지다보니

딱 맞게 2개 행사일때 사보았지여^^

 

 

1000ml에 600칼로리구요~

냉장제품이랍니다~

 

 

밀크마스터만 한국어로 되어있고

다 영어네요~

뭐 그래도 이정도는 다 읽었어여 ㅋㅋㅋㅋㅋ

 

밀크마스터는 국산원유100%에 세균수 기준 1급의 원유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영양정보도 사진으로 남겨드려요~

 

 

요즘 아들이 아침으로 먹고있는

우유에 씨리얼이랍니다^^

 

이렇게 씨리얼 넣어서 먹는게 참 맛나다고 하네요^^

하루에 2번정도 아침에 그리고 간식으로 먹는것 같아요^^

제가 먹어본 느낌으로는 그냥 보통 서울우유보다 약간 더 크리미?? 느끼함??

이런부분이 있는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뭐 무난했네요~

방학동안 우유 자주 마실건데 부담없는 가격에 넉넉하게 두어서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