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유아간식 어린이간식으로 덴마크 요거밀 왕초코볼 좋네요

 

 

요즘 우리 아들이 빠져있는 요거트는 이렇게 시리얼이 추가되어있는

요거트랍니다^^

오늘 같이 마트갔다가 이 아이를 보고 너무 좋아라해서

같이 사서 왔네요^^

전 서울우유에서 나온 비요뜨 제품만 있는 줄 알았더니

이렇게 덴마크 요거볼도 있었네요^^

스타일은 비슷한데 내용물이 좀 더 앙증맞다고 해야할까요?^^

한번 알아볼게용^^

 

 

요렇게 스타일은 완전 비슷해요^^

왕초코볼이 들어있구요!^^유산균볼도 들어있답니다^^

 

 

총133g에 220칼로리랍니다^^

왕초코볼이 9.7% 들어있고 유산균볼도 13.8% 들어있고 유산균사균체가 0.002% 들어있어여^^

 

덴마크에서 나온 제품이구요!

아들은 이것도 잘 먹더라구요~

 

 

유산균볼이 들어있는게 좀 더 앙증맞게 느껴졌어여^^

 

 

이렇게 초코볼이랑 유산균볼이 들어있답니다^^

 

 

진짜 내용물이 좀 더 앙증맞아보이졍?^^

 

 

요거트양도 넉넉하고

아들은 초코볼이랑 유산균볼 다 잘 먹더라구요~

전 유산균볼은 잘 안먹을 줄 알았는데 잘 먹어서 다행이었구요~

다만,,, 씨리얼 위주로 요거트를 먹다보니 씨리얼을 다 먹고 나면 남은 요거트는 먹지않을려고하는

이,,, 부작용아닌 부작용이 있지만

그래도 아들 유아간식으로는 괜찮은것 같아서 <남은 건 못먹겠어> 이렇게 솔직하게 말해주는 아들에게

그냥 먹는만큼 먹으라고 하네요~

어린이 간식으로 그냥 과자 먹이는것 보다는 이 하나 먹는게 전 더 좋은것 같아서

조금 남기는건 아깝지만 잘 먹으니까 과자대신 잘 먹이고 있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