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롯데 첫눈애 빙빙바:) 추억의 맛 아이스크림

 

 

요즘 마트가면 10개씩 사면 아이스크림 할인해주는 행사 하는 곳이 더러 있더라구요~

그래서 10개에 3000원해서 

한번 먹고싶은 막대 아이스크림 고르는데

이 아이가 있는데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아이스크림 평소 잘 안먹는데 이 아이는 추억의 맛이 생각나서

꼭 먹어보고 싶어서

아들이랑 남펴니가 좋아라 하는 아이스크림 9개랑 이 빙빙바 1개

이렇게 샀네요 ㅋ

 

 

롯데 첫눈애 빙빙바로 <첫눈애>라는 타이틀이 더 붙여서 나타났네요 ㅋㅋㅋ

완전 방갑더라구요^^

 

총75ml에 120칼로리랍니다^^

식용얼음 21% 당통팥 10%

이렇게 들어있답니다^^

 

첫눈애의 애는 愛까지 쓰고 있네요^^

 

영양정보도 사진으로 남겨드려요^^

 

 

 

다른 설명부분도 사진으로 남겨요^^

 

겉보기에는 비비빅이랑 비슷한 팥 아이스크림 같은 비쥬얼이져^^

 

근데! 첫번째 한입 베어물면!

이렇게 달콤한 연유가 뙇!!!

이 부분!! 제가 개인적으로 넘나리 좋아라한답니다!^^

 

그리도 1/3정도 연유를 먹고 나면 나머지는 이렇게 얼음과 통팥이 들어있지요^^

전 개인적으로 처음에 먹는 연유맛이 너무 맛있어서

빙빙바를 먹었었는데

진짜 오랜만에 먹어도 너무나 맛난 빙빙바였네요^^

우유에 살짝 녹여서 같이 먹음 팥빙수 같은 맛이 난다고 봤는데

다음에는 우유랑 같이 먹어봐야겠어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