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녀앤주부 제주도여행 7일차:)여행기록 여행일지


오늘은 드디어 제주도여행 7일차!!
내일이면 집으로 가는 날이예요~
처음 제주도로 떠난다했을때는 7일간 길게간다
했는데 막상 내일 집으로 가려니
몸은 피곤하지만 아쉬움이 남네요~


일단 우리가 묵었던
호텔에서 조식을 먹었구요~


제주 동문시장에가서
선물도사고
이쁜 제주 기념품도 샀답니당^^


고모께서 아들에게 사주셨던
고래 기념품을 깼답니다 ㅠㅠ
결국 유리가 깨져서
눈내리는 풍경은 사라졌어용ㅠ

기념품을 사기에는 진짜
딱인 동문시장이었어요:)


전 이렇게 이쁜 반지하나 샀답니당:)


그리고 사려니 숲길을 가서
시댁가족들과 함께
산책했답니당:)


숲길이 참 이쁘더라구요~
날도 덥지않아서 좋았어용^^


산수국이라는 꽃들이
곳곳에 있었는데
정말 싱싱하니 이쁘더라구요:)


반지도 참 이쁘죠-?^^


이렇게 책을 읽을수있는곳도
있어서 고모랑 책도 한권읽었지요:)


점심은 제주맛집 칼국수를 갔어용^^
두루치기랑 문어해물칼국수를 먹었답니당^^


걷고나서 먹으니 꿀맛이었네용^^


그리고 마지막 숙소는
펜션이었어요^^
그래서 흑돼지 고기구워먹기로해서
하나로마트가서 장을 봤답니당^^


제주놀멍이라는 펜션이구요~
방도 3개라서 잠자기도 더 편하게 쉴수있었어요~


저녁은 밖에
숮불로 흑돼지구이 먹었답니다:)
중간에 소나기와서
천막으로 옮겼다하면서
서프라이즈가 있었지만
여유롭게 맛있게 제주도의 마지막저녁을 보냈네용^^


이렇게 여행 스케쥴이 다 맞추기힘든데
다함께 제주여행을 와서
더 기억에 남는 제주여행의 마지막날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