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녀앤주부 제주도여행 5일차:) 여행기록 여행일지


5일차가 된 제주도 여행❤️
그만큼 부지런히 다니는것도 지쳐가네용 ㅋㅋ
체력방전이 될랑말랑해서
오늘은 관광보다는 여유를 즐기도록했네요:)



일단 아침은 갬성스런 주먹밥을 파는
세모라는 가게에 가서 주먹밥 포장해 왔어요:)


작은 가게라서 포장만 가능한 곳이랍니다:)


명함도 참 이뻐요^^


이렇게 참치 크림치즈,흑돼지 고추장,소라 데리야끼
이렇게 주문했어요:)


당근쥬스도 직접 착즙한거라
신선하더라구요~


숙소에서 멀지않은 곳이라서 숙소에서
삼각김밥 맛나게 먹고
좀 쉬다가 숙소동네에 있는
밥집에 가서 점심을 먹기로 했네요^^


안골목이라는 밥집이구요~
그냥 정식2개 주문해서
집밥같은 정식 먹었어요^^


밑반찬도 맛있고
찜닭도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카페인섭취를 위해서
바다가 잘 보이는 카페로 갔어요^^
인카페 라는 곳이구요~
앞에 바다가있어 바다놀이하기도 좋고
바다뷰 구경하기도 참 좋은 곳이었어요:)


이렇게 아이스 카페라떼,아이스아메리카노,자몽에이드
이렇게 주문했어요:)


저희도 쉬고싶어서
아들에게 너튜브 매체를
관대하게 허락해보았습니다 😅


바다뷰가 참 좋더라구요:)

잠시 바다에도 아빠랑 아들이랑 산책했지요:)


그리고 차로 멀지않은 김녕미로공원에 가보았어요^^


위에서 보면 이렇게 미로로 되어있답니당:)


미로도 탈출해보구요~


야외놀이터에서
놀기도하구요:)


이렇게 관광은 이정도만 하고
또 숙소가까운 곳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이 곳 숙소로 온 첫날
저녁먹었던
월정리곳간을 다시갔지요^^
다른메뉴를 주문해보았어요:)


제주맥주도 남펴니 2병 마시구요~
임산부인 저는 향만 맡았네용^^


참 갬성스런 곳이예요:)


족발튀김이랑 아들이 잘 먹는
계란김밥을 주문했어요~

족발튀김 처음엔 특이하고
소스에 찍어먹으니 색다르고 맛있었으나
튀김인지라 느끼해져서


흑돼지라면으로 마무리했네요:)
저녁먹고 숙소로와서 내일 또 다른 숙소로
옮겨야해서
일찍 대충 짐정리하고 체력보충하려고
쉬었네요^^
내일은 또 어디를 갈지 기대되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