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제주도여행에서도 사지도 먹지도 않았던 귤을 ㅋㅋ
이마트에서 장 보다가 이렇게 감귤을
샀네요:)
이럴줄알았으면 제주도에서
사올걸 그랬어요^^



가격은 만원안되고 9000원대였어요^^


냉장 보관후 먹으면 더 맛있다해서
냉장고에 보관해두고 먹어보았어요^^


여름에 먹는 감귤중에서도
돌자갈밭에서 재배되어 단맛이 더 진한
것만 골라 담았다는
하우스재배 돌빌레감귤이랍니다:)


포장도 꼼꼼하게 잘 되어있답니다:)


이렇게 맛농도도 표시되어있어요^^
달콤한맛이 더 많다고 하니
더 좋네요:)


색이 초록색이랑 귤색이랑
같이 있어요~


크기도 아담조금하고 껍질도 얇고
생각보다 맛있어서
복숭아철이 다가오기전에
한번씩 계속 먹을것같아요:)


하우스재배 감귤은 처음인데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