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녀앤주부 경산 반곡지 카페:) 카페 윌로우 반곡247


경산 반곡지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다고해서
한번 가 본 카페 윌로우 반곡247이예요:)
갬성이 살짝 느껴지는 곳으로
요즘 워낙 큰 카페가 많아서 그런지
나름 넓었는데도 저는 아담하게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이렇게 쇼파자리고 있고
테이블자리도 있답니다:)


메뉴판이예요:)


내부 인테리어 모습이구요~
2층이 없고 1층만있는데
천정이 아주 높아요^^


이렇게 윌로우만의
시그니처 커피소개도 되어있답니다^^


카페 내부의 모습도 갬성갬성했어요:)



멀리서도 이 오렌지 간판이 딱 보이더라구요^^


전 그냥 아이스라떼 주문했어요:)
커피맛도 진하니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자몽에이드도 진하게 상콤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약간 떡케이크 같은 식감의
말렌카케이크였나요-?이름이-?
어쨌든 약간 질감이 느껴지는 초코케이크
였어요^^나름 맛있었어요^^


카페 분위도 좋고
천정이 높고 창이 넓어서
바라만 보고있어도
여유가 느껴지는
경산 반곡지 카페 윌로우 반곡247
이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