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녀앤주부 경산 진량 카페:) 신상 카페 cafe뷰 다녀왔어요



경산 진량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다고해서
신상카페 구경차 한번 가 보았답니당:)
cafe뷰 라는 곳인데
정말 건물도 크고 넓은 곳이었어요~


입구의 모습이구요~
cafe는 영어로 뷰는 한국어로
표현되어있는 간판이 눈에 아주 띄었어요 ㅋ
약간 세련보다는
정감이 느껴졌어요^^


이렇게 오픈이랑 클로즈 시간도 문에
잘 안내되어져있답니당:)


메뉴판도 카운터 위에
잘 보여져있구요~


1층의 모습이예요~


빵도있고 크로플도 있답니당


매장이 정말 넓고 총4층에
층마다 화장실도 있어요~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가기 편하고
저희는4층 루프탑으로 갔어요


요즘 장마라 루프탑이 정말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이렇게 분수도 있어요~


콩고물 크로플이랑
커피주문했어용


4층 루프탑의 모습 진짜 넓고
바람도 잘 통하고
경산 진량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어요:)


크로플로는 주전부리가
모잘랐기에 ㅋㅋ
빵도 넉넉히 먹었네요:)


요 쿠키 참 맛났어요^^


잠깐 베터리충전을 위해서
3층에 혼자 있어보면어
찍은 3층의 모습이구요~여기도 넓어요~
(4층엔 충전할수있는 콘센트가 없어용)



4층의 화장실 모습이예요^^
신상카페라 깔끔하고
바로. 옆에 골프클럽이 있어서
골프치시러 오신분들이 많이 들리시는것
같았어요~
커피맛도 무난하고
넓고 층마다 화장실이 있어 좋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