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파리바게트 모바일 상품권:) 파리바게트 케이크 교환권으로 산 파리바게트 케익선물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잘 연락 하지 못한 새언니가

임신중에 달달한거 먹고싶을때 먹으라며 카카오톡 선물로 파리바게트 모바일 케이크 교환권을

주셨답니당:)

덕분에 아무 날도 아닌게 케이크 먹게 되어서

저번주말에 아들이 씐이나서 한껏 기분이 고조되었다지여 ㅋㅋㅋ

제주 여행이후에 일상으로 돌아오니 주말에도 바쁘고 장마도 와서

주말에도 나가지 못하고 있었는데

아들에게는 아주 즐거운 케이크 선물이었다지여 ㅋㅋ

 

 

 

주말에도 잠깐 일하러 갔다온 남펴니가 이렇게 가져왔어여~

참고로 새언니가 보내준 키프트콘 케이크는 이번여름 한정 케이크 였는데

우유크림이 주를 이루는 케이크였어여~

근데 그게 다 나가서 있는 케이크 중에 우리 아들이 좋아라하는 초코케이크로 가져왔고

액수가 좀 차이가 있어서

액수에 맞게 제가 좋아라하는 애그타르트를 가져왔더라구요~

 

 

그리고 우리가 자주 마시는 마시그래이의 아이스 카페라떼랑, 자몽에이드도

함께 사왔더라구요~

아들이 왜 내껀 없냐며 ㅋㅋㅋㅋ

남펴니랑 잘 나눠 마셨다고 합니다 ㅋㅋㅋ

 

 

블랙포레스트 초코쉬폰이라는 케이크였구요!

530g에 1855칼로리랍니당^^

 

 

이렇게 갬성샷한번 찍어보았구요~

정말 초코로만 되어있어서 

아들이 굉장히 만족을 했다고 합니다 ㅋㅋㅋ

 

 

울 아들을 위해서 울 아들 생일 파티 미리 땡겨서

노래도 부르고 했네요 ^^

위에는 다 초코렛으로 장식이 되어서

촛불 켤때부터 위에 초코렛을 먹으면서 씐나 했었네요 ㅋㅋ

 

 

전체적으로 다 초코 크림은 아니고

먹어보니까 안에는 생크림이 있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정말 안까지 모조리 다 초코크림이었으면

진쫘 더 달았을것 같아요 ㅋㅋㅋ

 

 

남펴니는 개인적으로 초코케이크를 좋아라하지 않아서

남은 케이크는 아들과 제가 ㅋㅋㅋ 간식용으로 조금씩 먹고 있다지요^^

처음 먹어본 케이크 였는데

맛있고 크기도 아담해서 괜찮았어여^^

선물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