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녀앤주부 제주도 여행 1일차:) 다녀온곳 여행일지 여행기록


얼마전부터 여행가자 가자 이렇게
이야기하는 남펴니라서 그래 여행가자...
설마가겠어??했는데
역시 실행력 갑인 우리 남펴니는 이렇게...
티켓팅을 했고
숙소를 정하셨으며
렌트카까지 아주 지대로 계약하고는
우리가족 다함께 제주도로 향했습니당 ㅋㅋㅋ

그래서 제주도 여행1일차 여행일지겸 기록해보려해요^^

우선 오전 12시 비행기로 제주도에 도착해서
차 렌트를하고 바로 카시트 렌트를 하다보니
오후 3시가 다 되어 가더라구요~

진쫘 일주일여행을 계획하고와서
짐싼다고 하루이틀 고생하고
아침에도 7시반에 일어나 집정리 짐싸기 마무리
한다고 나름 강행군으로
오후3시를 맞이하니 배가 진쫘 고프더라구요~
(아침 대충먹고 과자로 허기를 채웠다지요;;)



첫 비행기를 탄 울 아들. 아주 싱기해했구요^^


하늘에 떠있으니 아주 눈을 떼지않더라구요^^
(그렇다고 계속 집중한게 아니라는게 함정이지요 ㅋㅋ)

대구에서 제주도가는데 1시간 예상했으나,
30분정도 걸린듯해요^^


저도 대학생때 칭구들이랑 와보고 진쫘 오랜만이예요^^


첫끼는 하르방 밀면에서 보말칼국수랑 비빔면,왕만두로
시작했어요:)


아들이 국수먹고싶다해서
왔는데 잘 먹더라구요^^
아들도 배가 많이 고팠지요..ㅋ


그리고 숙소로 이동!!
코즈게스트하우스라는 곳이예요^^
아담하고 깔끔하니 마음에 들었어요^^



오후4시쯤 숙소 도착해서 바닷가구경갔어요^^


연꽃연못이라는 곳인데
모래가 없는 바닷가라 다니기 좋더라구요^^


사진찍기 이쁜 배경도 많았고
다 현무암으로 바닷가 주변이 되어있답니당~


풍경이 이뻐요^^


근처에 벌내물공원이라는 곳도 있고


제주의 해녀라는 곳도 가보았어요^^


다 이어져 있더라구요~


긴다리를 걸으면 되는데
곳곳에 돌의자가 있더라구요~
거기에 니모 있다고 방가워하는 아들이예요^^


여긴 풍력발전소도 있어서
어마큰 선풍기?? 같은 아이들이 줄지어
서 있었어요^^


짠 바다냄새가 아닌
은은한 바다향기가 나는 곳이었어요:)


해녀님 동상도 있었답니다:)
여기에서 낚시하시는분도 몇분있더라구요~


맞은편에는 다금바리 조형물도 있었답니다:)


멀리서 배가 뒤집힌건줄 알았는데
다금바리였어요^^


이제 저녁먹으러 고고씽^^


하늘풍경 보면서 근처에 있는
갈비탕맛집 갔지요~


이름도 특이하고 귀여운 느영나영이예요:)


진짜 국물도 진하고
고기도 연하고 맛있었어요:)


밑반찬으로 주신 낙지젓갈이
진짜 맛났어용^^

.

숙소로 돌아오는길에 우연히 본
산양 곶자왈 가는 길이 넘 이쁘게 되어있어서
입구쪽 조명이 이쁜 산책로만
잠꺄 걸었네요:)


이렇게 이쁜 길로 제주도여행 첫날을 마무리하고
숙소로 왔네요:)
내일도 기대되는 제주도의 첫날밤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