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녀앤주부 제주여행 2일차:)여행일지 여행기록



어제 진쫘 첫날 제주도와서
여기저기 간다고 잠을 푹잘줄 알았는데
넘 피곤해서 그러는지 잠이 더 깊게 안오더라구요 허허..
어쨌든 하루가 지나고 오늘은 제주여행 2일차!!
일단 아들위주로 하루를 보내기로했어요~



숙소에서 (코즈게스트하우스에서 묵었어요^^)
조식을 전날 미리 주문해서
전복죽을 아침으로 먹고 출발했답니당^^


두둥!!그곳은 바로
뽀로로테마파크!!!진쫘
좋아했구요~
많은분들이 키 100cm가 넘어야 탈 놀이기구 많다고
하셔서 아직 좀 조마조마한 키라
일단 매표소에서 한번 키를 재서 가자고 하고
갔는데 따악 !!통과되겠더라구요:)


그래서 네이버로 구매하고(종일권30%할인되어요~)
구매후 30분뒤에 입장가능해서
차로 돌아가서 조금 기다린후에 들어갔답니당


야외에 뽀로로 집도있고
뽀로롱마을이 있어서 아주 씐이가 났어요^


여기저기 집방문에 정신이 없구요 ㅋㅋ


포비랑 인사도하고


야외놀이기구도 하나타고
이제 실내로 들어갔지용


실내에는 진쫘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트램플린에 신난아들이구요 ㅋ

뽀로로 공연도 보고


외부음식 반입 금지라서
안에서 볶음밥이랑


돈까스 주문해서 먹었어요^^


그렇게 먹고 재충전해서
범퍼카도 타고


레고 낚시 놀이도 즐기고


아빠랑 편백놀이도 하고
실내놀이기구도 다 한번씩 타고
패드로 그림그리는 코너는 3번이나
갔다오고
하면서 폐장시간 오후6시가 다 되어서
나갔답니다 ㅋㅋ


정말 진짜 실컷 놀고나니
순순히 나가더라구요 ㅋㅋ


발걸음이 가볍게^^


시긴 좀남아서 야외 기구. 마지막으로
한번더 타고 ㅋㅋ


그렇게 오전12시쯤에 들어가서
오후6시가 다 되어 나갔구요


미리 샀던 빽다방 커피는
그사이 다 녹아서 미지근하게 되었습니다 ㅠ
외부반입이 안되서 차에 놔두고 갔어요ㅠ


이것이 끝이 아니라
그렇게 또 제주 사계해변에서
파도를 즐겼구요^^


저녁시간이라 발만 담그고
해빠지는 시간이라 덥지않고
시원하니 참 좋았어요^^

풍경이 넘 이뻤다지요:)


바위에 올라가 사진도 찍고


작은게 구경도 하고
이제 저녁먹으러 갔지요~


저녁은 제주도그릴이라는 곳으로
흑돼지맛집이라고 해요~


식당 마당부터 갬성했구요^^


제주도 흑돼지고기 넘 연하고
맛나더라구요:)


이렇게 영덕대게장 볶음밥까지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이렇게 든든하게 제주도2일차 여행기록을
남겨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