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소녀앤주부 제주여행 3일차:)여행기록 여행일지



오늘은 숙소이동하는날이랍니다^^
제주도 서쪽에서의 일정을 오전에 마무리하고
오후에는 제주도 동쪽으로 이동해서
새로운 숙소로 갔지요^^



일단 떠나는 날 아침에도
조식신청을 해서 토스트로 아침을 먹구요:)
열심히 짐 정리를하고
체크아웃을 했지요:)


그리고 오설록으로 향했답니다:)
10년넘어서 다시 오게 된 오설록이라
더 오고싶었지요:)


아이스크림이랑 감귤티도 마시구요:)
10년 넘어서 다시 온 제주도 오설록의
녹차아이스크림은 여전히 맛있었어용^^


산책하면서 녹차밭도 구경했답니다:)
날이 무척 더워서
다니기 힘들었지만
녹차밭은 참 좋더라구요^^


오설록의 역사도 볼수있어서
미니 박물관같은 곳도 둘러보았지요:)


그리고 두번째는
숙소에서 공짜티켓으로 받은 카멜리아 힐을
갔어요:)
구경오는 관광객들이 참 많더라구요:)


여긴 수국이랑 이쁜꽃들을
마음껏 볼수있는
갬성사진 찍기 참 이쁜곳이었어요:)


이런갬성 문구가 곳곳에 있답니당:)


날은 뜨거웠지만
나름 갬성느끼면서 꽃구경했어용-^^


갬성스런 까멜리아힐을 보고
점심먹으러 갸곳은 까멜리아힐에서 멀지않은
고기국수로 유명한곳이예요:)


국수우와 라는 곳이랍니다:)
가게가 크지않아 좀 일찍갔는데도
대기 살짝했는데
본격적인 점심시간이 되니
손님들이 꾸준히 오는곳이었어요^^


진한 멸치육수가 맛난 멸치국수예요:)


그리고 제주흑돼지고기가 올려져있는
고기국수랍니다:)
은근 양도많고 맛있었어요^^


제주도 서쪽 마지막 일정으로 양떼목장으로 갔답니다:)
바램 목장 카페라는 곳인데요


차도 한자하고
양한테 밥도 먹일수있어요~
당근을 주니까 진짜 잘먹더라구요:)


양한테 당근 다 주고
주문한 음료도 마시면서 잠시 쉬다가
이제 제주도 동쪽 새 숙소로
향했어요~


동쪽은 바다주변으로 숙소를 잡아서
진짜 시골분위기가 물씬나는 곳이었답니당^^


숙소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미니 바다공원이랑 등대구경도
실컷할 수 있고
근처 작은 식당들도 많더라구요:)


그렇게 동네구경을 마치고
저녁먹으러 간 곳은
월정리곳간이라는 곳이구요:)



분위기가 완전 갬성스런곳이었어요^^


계란김밥이랑


밀푀유나베 주문했고
주시는 컵이랑 소품들도
다 갬성했답니당^^


플레이팅도 넘 이뻤어요:)
숙소근처 식당이라
남펴니 처음으로 제주도여행와서
술한잔했네요:)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면서 숙소로 돌아왔네요^^
내일도 바다위주의 제주도여행이 될듯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