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앤주부 요리:) 애호박전 만들기

Posted by sophi77 소소요리 : 2021. 7. 10. 23:41
728x90
반응형

소녀앤주부 요리:) 애호박전 만들기


오늘 저녁에 먹은 애호박전이예요^^
몇일전에 간 마트에서
애호박2개에 1000원 하더라구요!!!
그래서 재빨리 사서
싱싱할때 하나 애호박전으로 먹었답니당^^

주부가 되니까 애호박 하나에 1000원 넘는가격이었는데
2개에 천원이라니!!!
진짜 득템해서 기분좋았답니당 ㅋㅋ
이렇게 저도 주뷰가되었네융~


싱싱한 애호박 이렇게 모양대로
전을 했답니당^^
애호박 안도 완전 싱싱해요^^


굽기전에 이렇게 부침물을 만들어야지요~
저는 아들이 바삭한 부침밀가루 부분을 좋아라해서
좀 넉넉하게 만들었어요^^

부침가루,계란,물 적당하게 섞어서
너무 묽지않게 만들었답니당^^


이렇게 ㅋㅋ
부침밀가루 부분도 넉넉하게 해서 구웠어용^^


뒤집을때 잘 나눠서 구우면
이렇게 애호박전 겉에 바삭한 부침부분도
있어서 아들이 그 부분만 아주 잘먹어요 ㅋㅋㅋ


타지않을정도로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서 먹었답니당:)


애호박전만 있음 서운하니
된장찌개도 이렇게 끓여서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채소는 재철일때 저렴한가격에 싱싱할때
바로바로 요리해서

먹는게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